게시판 뷰
인천서구문화재단, ESG경영 및 미래비전 발표
첨부파일
[보도자료] 인천서구문화재단, ESG경영 및 미래비전 발표.hwp
작성일
2023.01.12

인천서구문화재단, ESG경영 및 미래비전 발표

2018년 출범, 5주년 기념식 개최 통해 그간의 성과 총결산

 

 

문화재단도약’, 서구문화만개하는 미래비전 제시 예고

 

인천서구문화재단(이사장 강범석)은 오는 117() ESG경영 및 미래비전을 발표한다. 올해 출범 5주년을 맞은 인천서구문화재단이 지역을 대표하는 기초문화재단으로서 제시할 미래 방향성에 관심이 집중된다.

인천서구문화재단은 2018117일 출범 이후 5년간 서구 내 우수예술 공급량 확대, 문화주체로서 구민의 문화예술 참여 및 확산을 위해 공연·전시·축제·교육 등 다양한 문화사업들을 운영해 왔다.

다가오는 117일에는 출범 5주년을 맞아 문화재단 출범 전후 서구 문화지형의 변화를 살피고, 지난 5년의 성과를 발표하는 자리를 가진다. 더불어 ESG경영을 포함한 향후 5년의 미래비전을 공개, 서구 문화예술의 구체적인 발전계획을 제시할 예정이다.

인천서구문화재단 출범 5주년 기념식은 발제 1(정부 문화정책과 기초문화재단의 간극과 채움), 발제 2(인천서구문화재단 출범 이후, 서구문화의 지형변화), 인천서구문화재단 5년의 발자취(영상), 축하공연(승무·법고), 인천서구문화재단 비전 선포 등으로 채워진다.

발제에는 곽영진 전 문화체육관광부 차관, 김상원 인하대학교 교수가 참여하며, 축하공연으로는 최창덕 명무가 무대에 올라 기념식의 의미를 빛낸다.

인천서구문화재단 이종원 대표이사는 이번 기념식은 지난 5년의 회고뿐만 아니라 향후 서구문화재단의 도약과 서구문화의 만개를 예고하는 특별한 자리가 될 것이라며, “문화재단의 5년을 함께 만들어 주신 서구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인천서구문화재단 출범 5주년 기념식은 117() 오후 130분 청라블루노바홀에서 열리며, 문화재단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인천서구문화재단 홈페이지(www.iscf.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문의 : 인천서구문화재단 기획홍보팀(032-510-6011)

바로가기